브라질재림교회 행사에 7000여명 모여브라질의 수도인 브라질리아의 재림교회가 마네가힌샤 경기장에서 연 행사에 차량 약1500대에 7000여명의 사람들이 모였다.…
쿠바재림교회, 16세 소년의 죽음 애도초강력 허리케인 ‘로라’가 쿠바를 강타해 쓰러진 전신주에 재림교회 청년인 켄드리가 감전돼 목숨을 잃었다.16세인 켄드…
말라위에 전해지는 도르가회의 사역말라위재림교회 도르가회가 지역사회봉사를 펼치며 지역의 보건센터를 지원하고 있다.말라위재림교회의 각 교회들은 도르가회…
북미재림교회, 허리케인 로라 복구에 힘보태재림교회 지역사회봉사회는 허리케인 로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우며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고 있다.특히 이번 …
캘리포니아 북부 산불로 재림교회 기관도 대피캘리포니아주에서 발생한 산불이 점점 더 확산돼 캘리포니아 북부의 위치한 재림교회 기관과 단체들도 대피했다.캘…
재림교인 택시운전자, 비상 산소통 제공페루의 라리베르타드주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병원 의료가 무너진 가운데 택시운전자이자 재림교인인 산체스는 안식일을 …
아드라, 베이루트에서 구호활동 지속아드라는 현지시각으로 8월 4일 발생한 베이루트 폭발로 인해 고통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슬로바키아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안교신 목사, 북미지회 신임총무에 선출안교신 목사가 북미지회 신임총무로 부름 받았다. 북미지회는 현지시각으로  8월 18일 열린 행정위원회에서 선…
아드라헝가리, 음식과 노트북 제공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재림교회 국제구호기구인 아드라가 헝가리의 저소득층 가정에게 음식과…
선교에 나선 피지재림교회피지재림교회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주춤했던 선교를 다시 본격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피지재림교회는 7월 중 2주간 전…
북미지회, 건강강조주간 진행북미지회가 9월 19일부터 26일까지 건강강조주간을 진행한다.안젤린 브루어 북미지회 보건부장은 “운동을 장려하기 위해 건강강조…
가정폭력에 대항하는 날재림교회는 8월 넷째 주 안식일을 가정폭력에 대한 대항과 예방을 위한 날로 정해 가정폭력을 추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로나…
재림청년들이 UNDP에서 인턴십 획득재림교회가 운영하는 북캐리비언대학교(Northern Caribbean University)의 3명의 학생이 최근 자메이카의 UN개발계획(UN Deve…
베이루트 폭발 후 봉사 나선 교회들레바논의 수도 베이루트에서 현지시각으로 8월 4일 대형폭발이 발생한 뒤 현지에 위치한 재림교회들이 폭발로 피해를 입은 곳…
재림청년들, 아랍어로 만든 전도 책자 나눠‘희망2020’을 통해 재림청년 32명이 아랍어로 만든 전도 책자를 나눴다. 이들이 나눈 책자는 ‘희망 이야기(Story o…
아드라, 태풍 피해 입은 도미니카공화국 지원아드라도미니카가 현지시각으로 7월 30일 허리케인 이사이아스로 피해를 입은 수백 명의 가족을 돕고 있다. 이번 허…
아드라, 루마니아 코로나19  지원재림교회 국제구호기구인 아드라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루마니아를 돕기 위해 나섰다. 아드라는 마스크를 비롯…
첫 세계 문서전도인 축제 온라인으로 재림교회의 전 세계 문서전도인들을 위한 축제가 미국 현지시간으로 7월 26일 8시에 열렸다. 이번 축제는 온라인으로 …
안식일 기념 산책로 조성제칠일안식일을 기념하는 산책로가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의 재림교회 캠프인 스튜어트포인트컨벤션센터에 조성됐다.이번 프로젝트는 앨런…
아드라 인터내셔널, 100만명 서명 받아재림교회와 아드라는 전 세계 모든 어린이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탄원을 위해 온라인 서명 100만명을 받았다.&n…
 1  2  3  4  5  6  7  8  9  10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18, 302호 / 전화: 02)960-0690 / 팩스:02)968-2293 / 이메일: 3004news@hanmail.net /등록번호: 204-29-34632 Copyright ⓒ 재림신문. All rights reserved.